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만약에 게임 질문 모음 (밸런스게임 커플, 데이트, 친구, 연애)

과몰입금지

by 두개의달

본문

반응형

만약에 게임 질문

 

만약에 이런 상황이면 어떻게 할꺼야?

밸런스게임과 비슷한 게임입니다.

 

만약에 어떤 능력을 가질 수 있다면?

이런 식으로요!

 

썸네일

 

- 만약에 내가 너가 신용카드를 쓰라고 줬는데

매일 70만원씩 긁으면 어떻게 할꺼야?

 

- 내 첫사랑이 알고보니 너 대학교 동아리 후배면 어떻게 할꺼야?

 

- 만약에 내가 탈북자인걸 알아도 만날 수 있어?

 

- 내가 200만원만 빌려달라고 하면 빌려줄꺼야?

이유는 물을 수 없어

 

- 만약에 친구가 축의금을 보냈는데

봉투에 10만원이 아닌 9만원만 있으면 어떻게 할꺼야?

 

▶ 벨런스 게임 19 질문 ◀

 

- 만약에 내가 과거에 동성애자 경험이 있으면 어떻게 할꺼야?

 

- 지금 내가 차고 있는 시계가 과거 애인한테 받았다고

하면 어떻게 할꺼야?

 

- 너가 생일 선물로 준 로또가 1등 당첨된다면 얼마 달라고 할꺼야?

 

- 새차를 긁고 간 사람이 전화와서 나가 봤는데 외모가 이상형이면 어떻게 할꺼야?

 

- 우리집에서 너가 계속 마셨던 물이 수돗물이었다면 어떻게 할꺼야?

 

반응형

 

- 밤 11시에 전화와서 공중 화장실 휴지 좀 가져다 달라면

가져다 줄꺼야?

 

- 앞으로 3달 간 유튜브 또는 넷플릭스 금지령이 생긴다면

어떤거 포기할꺼야?

 

- 내가 너 형제, 자매랑 사겼던 적이 있으면 어떻게 할꺼야?

 

- 전 애인이 너한테 청첩장 주면 축의금 낼꺼야?

 

- 술집에서 헌팅이 들어왔는데 친구 애인이면 친구한테 말할꺼야?

(친구 애인은 본인얼굴을 모름)

 

▶ 연애 심리 테스트 ◀

 

- 내가 이름을 속였다면 어떻게 할꺼야?

(단지 이름만 속임, 처음에 장난쳤는데 어쩌다 말못함)

 

- 내가 팀장한테 엄청 깨졌는데 팀장한테 전화로

모르는 번호로 욕 좀 해달라고하면 어떻게 할꺼야?

 

- 당근마켓에 나갔는데 이상형이 번호달라고 하면

번호 알려 줄꺼야?

 

- 분명 후라이드를 시켰는데 순살이 왔어

순살이 2천원 비싼 상황이야. 어떻게 할꺼야?

 

▶ MBTI F T 차이 질문 ◀

 

- 내가 아프리카 BJ 데뷔한다고 하면 어떻게 할꺼야?

 

- 만약에 초능력 한가지를 가질 수 있다면?

 > 100Km 까지 가능한 순간 이동 (일 1회 사용 가능)

 > 지금 기억은 잊는 대신 2년 전으로 돌아가기

 > 상대방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능력 (월 1회 가능)

 

- 40% 확률로 3억 당첨되는 복권이 1억이야. 살꺼야?

 

- 갑자기 장거리 연애가 되서 왕복 5시간이면 어떻게 할꺼야?

 

- 1주일 동안 한가지만 먹으라면 쌀국수 먹을거야? 라멘 먹을거야?

 

 

▼ 관련 인기글 ▼

밸런스게임 매운맛

어려운 밸런스게임 질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