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퀴입 주제 바퀴달린입 시즌2 / 연애 토론 거리 / 커플 논쟁모음 (쿠기 mbti 라비 나이)

본문

반응형
728x170

바퀴달린입2 주제 EP.07 / EP.08

 

바퀴 달린 입(바퀴입)은 연애 토론 주제나 커플끼리 일어날 수 있는 논쟁거리를 가지고 밸런스게임이나 만약에게임처럼 질문을 통해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토크를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2022년 5월 시즌1이 종료되어 2022년 6월부터 시즌2가 업로드 중이며 출연진은 이용진, 조세호, 풍자, 가비, 곽튜브입니다. 시즌1에는 뱃사공이 함께했으나 논란으로 인하여 시즌2에는 하차하게 되었고 대신하여 조세호와 가비가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바퀴달린입2(바퀴입2) EP.07 게스트는 쿠기가 출연하였고 바퀴 달린 입 2 EP.08 게스트는 라비가 출연하였습니다. EP.07과 EP.08 토론 주제에 대해 다루어 보겠습니다.

 

바퀴달린입2 EP.07 - 쿠기 편

[ 쿠기 프로필 ]
본명: 김정훈
나이: 29살
생일: 1994년 1월 23일
출생: 대전광역시 유성구
군대 병역: 공군 병장 만기전역
키: 171cm
혈액형: A형
mbti: esfj
학력: 아주대학교 소프트웨어융합대학 미디어학 13학번 휴학
레이블: AOMG
크루: HIVE, YELOWS MOB
인스타: @coogie

 

쿠기는 AOMG 소속 래퍼이며 쇼미더머니 777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렸습니다. AOMG 소속된 이후 미노이 요리조리에 출연하여 미노이와 케미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Q. 매일 카톡하는 이성 친구 100% 우정인가?

흔히 말하는 남사친, 여사친 뜻은 사귀지는 않지만 친하게 지내는 이성친구를 말합니다. 남사친, 여사친 관련해서도 애인 사이는 민감할 수도 있습니다. 매일 카톡하는 남사친, 여사친이 있을 경우 100% 우정으로 볼 수 있을까요?

 

A. 우정이다.

이성으로 보이지도 않고 단순히 친구이기 때문에 카톡을 주고받는 것이다. 매일 만나는 것도 아니고 카톡 정도는 할 수 있지 않은지.

 

B. 둘 중에 한 명은 사심이 있다.

남녀 사이에 친구가 존재할까? 남녀 사이에 친구를 계속 이어 나가는 이유는 남녀 둘 중에 한 명이 사심이 있을 경우 그 관계가 이어 나간다는 말도 있다. 물론 개개인마다 다르다.

 


Q. 첫 데이트 날 컨디션이 최악이다.

썸남 또는 썸녀와 정식 첫 데이트 일정이 잡혔는데 그날 컨디션이 최악이다. 갑자기 장염이 걸린 건지 화장실을 들락날락하고 열도 살짝 나는 것 같다.

 

A. 약속을 취소한다.

이 정도는 이해해 줄 수 있지 않을까? 그리고 첫 데이트니만큼 최상의 컨디션까지는 아니더라도 정상 컨디션에 나가서 데이트를 하고 싶다.

 

B. 그래도 나간다.

아파도 나가서 아프자. 어떻게 잡힌 첫 데이트인데 죽기야 하겠어? 될 인연이면 컨디션이고 나발이고 된다.

 

반응형

 

Q. 술 마셨을 때 주사가 더 최악인 애인 스타일은?

술 마시는 건 즐거운 일이지만 누구나 주사는 있기 마련이다. 그 주사가 말이 없어지거나 취해서 잠이 들거나 말이 많다거나 등 단순한 주사이면 다행이지만 갑자기 운다거나 여기저기 전화를 한다거나 하는 주사는 좋지 않다.

 

A. 연락 두절되는 애인

술만 마시면 연락 두절되는 애인. 평소에는 자기 전에 연락도 잘되고 전화도 아무 때나 가능했는데 술만 마시러 나가면 전화는 물론이고 카톡도 연락이 두절된다. 대부분 집에 갈 때 오거나 다음날 아침에 온다.

 

B. 전 애인 이름만 부르는 애인

평소에는 아무 문제없다가 술만 마시면 전 애인 이름을 부른다. 처음에는 실수겠거니 넘어갔는데 술만 마시면 전 여친/남친 이름을 부른다.

 


Q. 애인의 잘못 어디까지 용서 가능한가?

둘이 사귀다 보면 항상 좋은 일만 생기는 것은 아니다. 애인 관계에서 서로 잘못했을 때 용서를 하거나 이해를 하면서 서로 성장해 나가는 것 아닐까. 애인이 잘못했을 때 어디까지 용서가 가능한지?

 

A. 몰래 미팅

나 몰래 미팅을 나갔다. 친구에게 갑자기 연락이 와서 인원수를 맞추기 위해 나갔다고는 했지만 말도 없이 나간 것은 너무 괘씸하다. 미팅에서는 아무 일도 없었다고 한다.

 

B. 술에 취해 다른 이성에게 기댄 애인

애인이 술자리에 갔는데 술에 취해서 다른 남자 혹은 여자에게 어깨를 기댔다고 한다. 별 뜻은 없으며 단순히 술에 취해서 한 행동이라고 한다.

 

 

바퀴달린입2 EP.08 - 라비 편

[ 라비 프로필 ]
본명: 김원식
나이: 30세
생일: 1993년 2월 15일
출생: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키: 183cm
혈액형: O형
mbti: entj
학력: 호원대학교 뮤지컬학 학사 - 백석대학교 대학원 실용음악학 재학
군대 병역: 미필 - 입대 예정
소속 그룹: VIXX, 빅스LR
레이블: GROOVL1N(대표), THE L1VE(대표),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Q. 12살 차이 나는 애인 괜찮은가?

연애를 하다 보면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사람과 마음이 맞을 수도 있고 동갑이나 나이차이가 얼마 나지 않는 사람과 연애를 할 수도 있습니다. 연상과 할 수도 있고 연하와 할 수도 있습니다. 12살 띠동갑 차이나는 연애 가능할까요?

 

A. 괜찮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같이 나이 먹어가는 시점에 40살이 되면 52살이다.

 

B. 무리다.

띠동갑은 무리다. 20살 대학교 1학년 때 내가 8살 초등학교 1학년이라고 생각하면 소름 돋는다. 사요나라

 

 

Q. 모임 따라 나오는 친구 애인

친구들과의 모임을 종종 하는데 항상 한 친구는 애인을 데리고 온다. 처음에 소개시켜주는 자리는 좋았지만 그 이후에 매번 나온다. 여행까지 따라온다.

 

A. 상관없다.

낯선 이성도 아니고 친구 애인인데 분위기를 깨는 스타일도 아니고 성격도 좋은 것 같아서 굳이 상관 안 한다.

 

B. 별로다.

데이트는 둘이 하면 좋겠다. 한두번도 아니고 매번 세트로 나오는 것은 조금 불편하다.

 


Q. 나를 사랑하는 사람 vs 내가 사랑하는 사람

커플 밸런스게임에서 많이 나오는 질문 중 하나입니다. 나를 사랑하는 사람과 내가 사랑하는 사람 중 어떤 타입의 사람과 더 궁합이 잘 맞을 것인지?

 

A. 나를 사랑하는 사람이 더 좋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나를 제일로 생각하고 나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면 더 좋을 것 같다.

 

B.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더 좋다.

내가 그렇게 많이 안 좋아하는데 나를 끔찍이 사랑해서 무엇하나?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서 그 사람도 나만큼 날 좋아하게 만들 거다.

 

 

▼ 관련 인기글 ▼

바퀴달린입2 EP.01-02 주제

19밸런스게임 매운맛 질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