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V조선 실시간 온에어 바로가기

Information

by 두개의달

본문

반응형

TV조선은 조선일보 계열의 종합편성 채널이며, 조선방송에서 운영 및 관리하고 있습니다.

 

TV조선 실시간 온에어

 

TV조선에서는 스포츠, 드라마, 예능, 인사이트, 뉴스 등 다양한 분야가 편성되어 있고 PC, 노트북, 모바일로도 무료 시청가능합니다.

 

대표사진

 

사이트에 접속하여 일일 편성표와 주간 편성표, 큐톤표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톡게시판과 비슷한 실시간 댓글 및 TV CHOSUN 온에어, TV CHOSUN2, 온에어 플러스 확인 가능하며 고화질은 선택적으로 시청 가능합니다.

 

TV조선 온에어 바로가기

 

TV조선은 2011년 1월에 설립된 주식회사입니다. 본사 소재지는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부근 조선일보 씨스퀘어빌딩에 위치해 있습니다.

 

TV조선 생방송 무료시청 (열기)

 

TV조선 방송 채널은 대부분 19번입니다. 딜라이브, 티브로드, LG헬로비전, HCN, CMB 등 대부분의 케이블 방송 운영 업체와 IPTV 또한 19번 채널 번호로 운영 중입니다.


일부 채널 번호는 지역 SO마다 상이하며 방송품질 화질은 1080i 음향은 2채널 돌비 디지털 등입니다. TV조선은 스마트폰용 앱(어플리케이션) 설치가 가능하여 뉴스 다시 보기 등 HD 화질 온에어 생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TV조선 프로그램

 

바람의 남자들, 미스트롯 영웅들의 탄생, 국가가 부른다, 수요일도 밤이 좋아, 화요일은 밤이 좋아, 조선의 사랑꾼, 송가인 2022 전국투어 콘서트, 미스터트롯2, 화요일에 만나요, 골프왕3, 동원아 여행가자, 개나리학당, 우리 이혼했어요2

 

마녀는 살아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3, 엉클 스페셜, 어쩌다 가족, 복수해라, 학교기담, 바람과 구름과 비, 레버리지, 지정생존자, 시사쇼 이것이 정치다, 보도본부 핫라인, 사건파일 24, 신통방통, 탐사보도 세븐, 국가대표 A 매치 축구 경기 독점

 

TV조선 일일 편성표

 

티비 조선의 방송프로그램 정보 및 시간표 확인이 가능하며 일일편성표뿐만 아니라 주간 편성표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TV조선 뉴스제보

 

TV조선은 일반 시청자들의 제보를 통해서 뉴스를 만들어 갑니다. 누구나 뉴스제보가 가능하며 인터넷 제보나 이메일, 휴대폰 등도 가능하며 카카오플러스,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서도 제보 가능합니다.

 

TV조선 뉴스 제보하기

 

[ TV CHOSUN 제보 방법 ]
- 인터넷 제보: 동영상, 사진, 문서 등을 첨부하여 다양한 형식의 제보 가능
- 이메일 제보: 촬영 동영상, 사진을 통해 제보 가능. 제보자의 성함 연락처 필요
- 휴대폰 제보: 촬영한 동영상 또는 사진을 PDA에 저장한 후 휴대폰 문자 #2180 번호로 문자
- 카카오플러스: 카카오플러스 친구 TV CHOSUN 제보를 통해 제보
- SNS 제보: TV조선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제보
- 웹하드 제보: 대용량 파일은 TV조선 보도본부의 웹하드 및 유클라우드 계정에 등록하여 제보

 

개인 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동의가 필요하며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거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일정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