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bc 실시간 무료보기 (엠비씨 온에어 로그인없이 다시보기)

정보

by 두개의달

본문

반응형

MBC는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월드컵, 뉴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볼 수 있습니다.

 

MBC 실시간 무료보기

 

MBC는 지상파 TV, 라디오 방송사로 준공영방송입니다. 1961년에 설립해 본사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디지털미디어티시입니다.

 

썸네일

 

MBC 온에어를 통해서 최근 인기 방영 중인 드라마와 예능 온에어 시청 가능하며 다시보기 VOD 영상도 볼 수 있습니다.

 

MBC 온에어 (바로가기)

 

엠비씨 온에어는 일반화질로 무료 시청 가능하며 이용권 구매 시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MBC 어플 이용 시 로그인 없이도 이용 가능합니다.

 

MBC 온에어 시청하기

 

MBC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클립뿐만 아니라 드라마, 예능 편성표 등 정보도 확인 가능합니다.

 

현재 온에어 초고화질 이용권과 바로보기, 다운로드 등 첫 달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달 이용권이 아닌 기간제 이용권도 사용 가능합니다.

 

MBC 이용권

이용권

 

기간제 이용권의 경우 온에어 이용권 1일 가격은 2천 원입니다. 바로보기 이용권 1일 이용권은 4천 원입니다.

 

통합 자유이용권 30일은 15,000원이며 온에어, VOD, 무제한 바로보기, 다운로드, 해외 드라마, 영화 등 부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기간이 지난 미사용 이용권은 환불이 불가하며 이용권은 국내에서만 가능합니다. 국내를 제외한 모든 해외 국가에서는 이용 불가합니다.

 

다시보기

 

온에어 이용권은 다시보기 VOD는 불가합니다. 바로보기 이용권은 다운로드는 불가하며 MBC와 MBC 플러스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MBC에서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는 일당백집사,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마녀의 게임이 있습니다.

 

방영 예정인 드라마는 팬티의 계절, 아쉬탕가를 아시나요, 빨간 풍선, 미씽 그들이 있었다 2, 트롤리, 양들의 침묵, 백일장 키드의 사랑, 사랑의 이해, 두뇌공조, 법쩐 등이 있습니다.

 

2023 방영 예정 드라마

이 외에도 2023년에 SBS, KBS2, TV조선, tvN, JTBC 등에서 방영하는 드라마는 대행사,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꼭두의 계절, 일타 스캔들, 7인의 탈출, 구미호뎐1938, 레이디, 성스러운 아이돌, 수사반장 1963, 순정복서, 스틸러, 아스달 연대기 시즌, 악귀, 어쩌다 마주친 그대, 오아이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조선변호사, 진짜가 나타났다, 나쁜엄마, 날아올라라 나비, 디어엠, 모범택시2, 신성한 이혼, 연인, 이 연애는 불가항력, 청춘월담, 킹더랜드, 프로메테우스, 힘쎈여자 강남순, 힙하게 등이 있습니다.

 

예능

 

MBC 예능

MBC에서 방영 중인 예능은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정환의 히든 카타르, 오은영 리포트 결혼 지옥, 호적메이트, 일타강사, 라디오스타, 심야괴담회, 나 혼자 산다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구해줘 홈즈, 놀면 뭐하니, 복면가왕, 쇼 음악중심, 서프라이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주간 아이돌, 쇼 챔피언 등이 방영 중입니다.

 

 

▼ 관련 인기글 ▼

JTBC 실시간 무료보기 사이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