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보러가기 :: 미씽2 재방송 다시보기 실시간 방송시간

Issue

by 두개의달

본문

반응형

미씽: 그들이 있었다2 프로그램은 tvN에서 방영 중인 14부작 드라마입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보기

 

드라마 미씽 2 방송시간은 매주 월화요일 저녁 8시 50분입니다. tvN 채널에서 본방송 볼 수 있으며 티빙에서도 라이브 진행합니다.

 

썸네일

 

미씽 그들이 있었다 2 장르는 스릴러, 미스터리, 판타지입니다. 티비로 보는 방법은 tvN 채널과 OCN채널에서 영상 보기 가능합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보러가기 (열기)

 

재방송 다시 보기는 OCN Movies2 채널과 tvN 채널에 편성되어 있으며 ott 티빙(TVING) 사이트에서도 실시간 시청가능합니다.

 

미씽 시즌2 다시보기

 

티빙 드라마 사이트에서 tvN 실시간 다시 보기와 JTBC, OCN, TV조선 등 다양한 종편 채널 시청가능하며 각종 예능과 드라마를 보실 수 있습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다시보기 (열기)

 

미씽 본방송 시작시간은 매주 월화 밤 8시 50분입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2 정보

드라마 미씽 시즌2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진

 

✔ 미씽2 등장인물

고수, 허준호, 안소희, 이정은, 김동휘, 하준, 정은표, 권아름, 이천무, 김하언, 지대한, 김서헌, 김태연, 김건호, 남현우, 최명빈, 이덕희

 

✔ 미씽2 제작진

연출: 민연홍, 이예림

극본: 반기리, 정소영

 

✔ 미씽2 인물관계도

마약반: 이만식

실종전담반: 백일두, 신준호

셰어하우스: 장판석, 김욱, 이종아

3공단: 강은실, 오일용, 정영진, 양은희, 최하윤, 이영림, 이로하, 앨리스, 안혜주

마약조직: 김필중, 골리앗, 고상철, 이광택 등

 

 

✔ 미씽2 몇부작

미씽 그들이 있었다2 첫방송은 2022년 12월 19일에 방영되었습니다. 최종화 종영은 2023년 1월 31일 예정입니다. 미씽2는 14부작 드라마입니다.

 

✔ 미씽 시즌2 OST (노래, 음악)

백아 - 나와 함께있어

 

✔ 미씽2 시청률

1회: 3.735

2회: 4.073

3회: 4.399

4회: 4.544

 

2023년 첫째주에 미씽 5회, 6회가 방송됩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방송시간은 월요일,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tvN 채널을 통해서 볼 수 있으며 스마트폰(모바일), PC로 보는 방법은 티빙(TVING) 사이트를 통해서 라이브 시청 및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 관련 인기글 ▼

tvn 모바일로 보는법

 

▼ 관련 참고글 ▼

티빙 실시간 온에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