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자연인이다 보러가기 :: MBN 재방송 다시보기 최종회 방송시간 회차정보 무료보기

Issue

by 두개의달

본문

반응형

나는 자연인이다 방송시간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입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보러가기

 

나는 자연인이다는 MBN에서 방영하는 프로그램입니다. MBN 실시간 온에어로 무료보기 가능하며 모바일 영상보기도 가능합니다.

 

썸네일

 

나는 자연인이다는 자연으로 돌아가고 싶어 하는 현대인들에게 힐링과 참된 행복의 의미를 전하는 시사교양 프로그램입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보러가기 (열기)

 

나는 자연인이다 다시보기는 티빙, 네이버 시리즈온,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등 ott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wavve, tving에서는 나는 자연인이다 및 MBN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 가능합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다시보기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송은 channel J, CMCTV, CNTV, EDGE TV, FUNTV, GMTV, GOLF & PBA, GTV, IB sports, K star, MBN plus, OLIFE, ONT, 다큐원, 디원TV, 마운틴TV, 생활체육 TV, 채널i, 채널 뷰, 채널에버, 채널차이나, 쿠키건강TV, 헬스메디tv 등 채널에 편성되어 있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다시보기 (열기)

 

재방송 방송시간 및 편성표에 따라 티비로 다시보기 무료로 가능하며 해당 방송국에서 채널번호 및 재방송시간 무료 확인가능합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정보

MBN 나는 자연인이다 기본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티빙

 

✔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진

이승윤, 윤택

 

✔ 나는 자연인이다 회차정보

538회: 놀면서 멍하니 자연인 이용철

537회: 내 연봉은 365억, 자연인 심정규

536회: 겨울 왕국, 혹한의 맛. 자연인 김명기

 

 

535회: 즐거운 나의 집, 자연인 천인섭

534회: 꿈꾸는 산과 나 자연인 정순열

533회: 순정 마초의 겨울 찬가 자연인 박인태

532회: 돌을 든 남자, 자연인 이정욱

531회: 엄마의 이름으로 자연인 김정예

530회: 바다에 빠진 그 사나이 자연인 정영희

529회: 내가 산에 사는 재미 자연인 배정수

 

✔ 나는 자연인이다 시청률

1월 25일: 3.8

1월 18일: 3.3

1월 11일: 3.4

1월 4일: 3.1

12월 28일: 3.0

 

 

12월 21일: 2.9

12월 14일: 3.4

12월 7일: 3.1

11월 30일: 3.9

 

나는 자연인이다는 주작 등 논란으로 폐지, 최종회 등 소문이 돌았지만 아직 최종화에 대해서는 공개된 바 없습니다. 공식영상, 영상 퀴즈, 시청자 게시판 등 정보는 공식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관련 인기글 ▼

동네 한 바퀴 보러가기

 

▼ 관련 참고글 ▼

한국인의 밥상 보러가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