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눈에꽁깍지 드라마 보러가기 무료 - 재방송 시간 다시보기

Issue

by 두개의달

본문

반응형

내 눈에 콩깍지 드라마는 KBS1TV에서 방영하는 일일드라마입니다.

 

내눈에꽁깍지 보러가기

 

네 눈에 콩깍지 방송시간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저녁 여덟시 삼십분에 방송됩니다. KBS1 실시간 온에어에서 무료시청 가능합니다.

 

대표사진

 

내 눈에 꽁깍지 드라마 몇부작 정보는 124부작 예정입니다. 최종화는 3월 24일이며 KBS1 TV 방송국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내 눈에 꽁깍지 보러가기 (열기)

 

내 눈에 꽁깍지 재방송 채널은 케이비에스 스토리, 케이비에스 월드, KBS Drama 등에 편성되어 있습니다. 재방송 편성표 시간에 티브이로 무료보기 가능합니다.

 

내눈에꽁깍지 다시보기

 

내 눈에 꽁깍지 최고 시청률은 19.0%입니다. 1월 26일 방송한 83회가 최고시청률을 기록했으며 최근 방송한 2월 1일 87회 시청률은 17.7%입니다.

 

내 눈에 꽁깍지 다시보기 (열기)

 

드라마 내눈에꽁깍지는 KBS1 채널에서 본방송 시청할 수 있으며 다시보기는 wavve ott사이트에서도 시청가능합니다. 웨이브 로그인 시청은 지상파 채널 무료 실시간 방송시청 가능하게 합니다.

 

내 눈에 콩깍지 정보

내 눈에 콩깍지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내 눈에 꽁깍지 등장인물

백성현, 배누리, 최윤라, 정수환, 정혜선, 이호재, 박철호, 김승욱, 경숙, 박순천, 최진호, 이아현, 김보미, 박신우, 김가란, 정수한, 최소은, 윤채나, 이우주, 정민제, 지상윤, 안홍진 외.

 

📌 내 눈에 꽁깍지 89회 예고 줄거리 요약

경준이 세준의 생부에 대해 알게 되었다는 사실을 들은 윤희는 경준의 사무실에 찾아가 경준에게 무릎을 꿇는다. 세준에게 저녁을 대접하겠다던 영이는 세준을 복희의 곰탕집으로 데리고 간다. 도진이 영이의 남편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세준은 충격에 빠진 채 황급히 차리를 뜬다.

 

KBS1 채널에서 방영하는 드라마는 이 외에도 두뇌공조, 태풍의 신부, 삼남매가 용감하게 등이 있습니다.

 

 

KBS 종영 드라마 인기작은 구르미 그린 달빛, 태양의 후예, 커튼콜, 태종 이방원, 신사와 아가씨, 오케이 광자매, 달이 뜨는 강, 오 삼광빌라, 한 번 다녀왔습니다, 그놈이 그놈이다, 본 어게인 등이 있습니다.

 

KBS 드라마 다시보기는 공식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하며 웨이브 ott 및 실시간 tv 드라마 다시보기 등 사이트에서 영상 스트리밍 가능합니다.

 

 

▼ 관련 인기글 ▼

태풍의 신부 다시보기

 

▼ 관련 참고글 ▼

청춘월담 보러가기

 

 

Copyright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