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병캠프 보러가기 :: 1회 재방송 다시보기 공식영상 출연진 티빙 무료보기

Issue

by 두개의달

본문

반응형

신병캠프 첫방송 방송시간은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30분입니다.

 

신병캠프 보러가기

 

신병캠프는 ENA채널에서 방영하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ENA 실시간 온에어 사이트에서 스트리밍 가능하며 모바일 재생도 됩니다.

 

대표사진

 

신병캠프는 군예능 대통합 프로젝트입니다. 원작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만찢남 싱크로율과 세대 초월 공감 스토리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신병의 주역들이 모여서 펼치는 예능 방송입니다.


신병캠프 다시보기는 티빙, 공식홈페이지 등을 통해서 스트리밍 가능합니다. tving에서는 신병캠프 실시간 스트리밍 영상시청 가능합니다.

 

신병캠프 다시보기

 

신병캠프 재방송은 이엔에이, ENA drama, ENA story, ENA 플레이 등 채널에 편성되어 있습니다. 방송국에서 채널번호, 편성표, 재방송시간 확인 후 영상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신병캠프 보러가기 (열기)

 

신병캠프 첫방송은 2023년 2월 6일입니다. 몇부작인지에 대하여는 아직 공개된 바 없습니다.

 

신병캠프 정보

ENA 군대 예능 신병캠프 기본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신병캠프 출연진, 배우, 등장인물

장동민, 최영재, 차영남(심진우 역), 이충구(김상훈 역), 김민호(박민석 역), 이정현(강찬석 역), 남태우(최일구 역), 전승훈(임다혜 역), 이상진(오석진 역), 김현규(성윤모 역) 외.

 

✔ 신병캠프 회차정보

1회: 장삐쭈의 메가 히트 웹 애니메이션 신병, 원작의 매력을 살려내며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 신병, 스핀오프 예능 신병캠프가 시작된다. 세계 최고의 휴양지 발리에서 보내는 4박 5일의 달콤한 포상휴가

 

신병캠프 다시보기 (열기)

 

✔ 신병캠프 제작진, 피디(pd)

CP: 박종훈, 문태주

기획: 남예은, 민진기

연출: 민진기, 남예은, 조제욱, 이민주, 김창용, 신나연, 민훈섭, 김태형, 고혜정, 정다혜, 김다슬, 허신양, 오송희, 김채연

작가: 이지영, 김여원, 최은혜, 유시현, 조승희, 빅진희, 도학봉

 

 

신병캠프 공식영상, 시청률 등 상세 정보는 공식사이트에서 무료 확인 가능합니다.

 

본방송 방송시간은 ENA 채널에서 확인가능하며 재방송 다시보기는 티빙 등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에서 스트리밍 가능합니다.

 

 

▼ 관련 인기글 ▼

최강야구 보러가기

 

▼ 관련 참고글 ▼

뭉쳐야 찬다 2 보러가기

 

 

Copyright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