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의들의 경고 보러가기 :: 다시보기 재방송 정보 방송시간 공식영상

Issue

by 두개의달

본문

반응형

tvN 명의들이 경고 방송시간은 수요일 오전 9시입니다.

 

명의들의 경고 보러가기

 

명의들의 경고는 tvN 채널에서 방영하는 프로입니다. tvN 실시간 바로가기 사이트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온라인 모바일 시청도 됩니다.

 

대표사진

 

명의들의 경고는 어느 날 갑자기 찾아와 삶을 위협하는 각종 질환과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던 질병의 역습에 대해 대한민국 최고의 명의가 삶을 바꾸는 생명 코드를 제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명의들의 경고 다시보기는 네이버 시리즈온, 티빙 다시보기 사이트에서 시청가능합니다. tving에서는 tvn 실시간 라이브시청 가능합니다.

 

명의들의 경고 다시보기

 

명의들의 경고 재방송은 티비엔, tvN STORY 채널에 편성되어 있습니다. 편성표, 채널번호 확인 후 티비로 재방송 무료보기 가능합니다.

 

명의들의 경고 보러가기 (열기)

 

명의들의 경고 첫방송은 3월 15일입니다. 최근 방송 회차 시청률은 0.4%입니다.

 

명의들의 경고 정보

 

✔ 명의들의 경고 출연진

유정현 아나운서: 원조 아나테이너, 건강 네비게이터로 화려하게 컴백, 진실되고 묵직한 건강 메시지를 전해줄 대한민국 최고의 명의를 찾아 나선다.

 

✔ 명의들의 경고 시청률

1회: 0.4%

 

명의들의 경고 다시보기 (열기)

 

100세 시대, 당신의 건강은 안녕하십니까? 대한민국 국민 평균 질병으로 고통받는 기간 17.5년. 어느 날 갑자기 찾아와 삶을 위협하는 각종 질환,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던 질병의 역습!

 

명의들의 경고 공식영상, 하이라이트, 건강 정보 등은 공식사이트에서 무료보기 가능합니다.

 

본방송은 tvN 방송시간에 보러가기 가능하며 다시보기는 티빙 등 사이트에서 스트리밍 가능합니다.

 

 

▼ 관련 인기글 ▼

명동사랑방 보러가기

 

▼ 관련 참고글 ▼

모내기클럽 보러가기

 

 

Copyright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