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텐트밖은유럽2 재방송 다시보기 :: 텐트 밖은 유럽 스페인 편 보러가기

Issue

by 두개의달

본문

반응형

텐트 밖은 유럽 스페인 편 방송은 tvN 채널에서 방영하는 여행 예능입니다.

 

텐트 밖은 유럽 보러가기

 

텐트 밖은 유럽 본방송 시간은 목요일 20시 40분입니다. tvN 채널에서 본방송 방영하며 티빙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대표사진

 

텐트 밖은 유럽 출연진은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입니다. 스페인 편 촬영 기간은 2023년 1월 13일부터 1월 23일까지 진행하였습니다.


본 예능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를 이용하여 자급자족하는 캠핑 여행 프로그램입니다.

 

텐트 밖은 유럽 다시보기

 

텐트 밖은 유럽 스페인 경유지는 바르셀로나, 피레네 산맥, 알리칸테, 고라페, 그라나다, 프리힐리아나, 세테닐, 세비야 등이 있습니다.

 

텐트 밖은 유럽 보러가기 (열기)

 

텐트 밖은 유럽 스페인 편 다시보기는 온라인 또는 모바일 티빙으로도 가능하며 티비 채널으로는 tvN SHOW, tvN STORY, tvN 채널 등이 있습니다.

 

텐트 밖은 유럽 정보

 

✔ 텐트 밖은 유럽 스페인 편 회차정보

1회: 일 년 내내 온화한 기후를 품은 태양의 나라 스페인

2회: 바르셀로나 도심을 벗어나 웅장한 대자연이 펼쳐진 피레네

3회: 빙하가 만들어 낸 계곡과 병풍처럼 펼쳐진 웅장한 협곡. 오르데사 국립공원 트레킹

4회: 새벽부터 쏟아진 스페인 북부의 기록적인 대폭설

 

텐트 밖은 유럽 다시보기 (열기)

 

텐트 밖은 유럽 시리즈는 시즌1과 시즌2가 있습니다. 시즌1에는 스위스와 이탈리아를 여행하며 9부작으로 구성하였습니다.

 

✔ 텐트 밖은 유럽 스페인 편 제작진

연출: 강궁, 홍진주, 김서연, 권대겸, 김승호, 허강석, 이관의, 이슬이, 전영신, 염희주, 정상엽, 이언주, 이연우, 이서하, 이경서, 이다빈, 김우중, 양세미, 우상수, 박지영, 한용민, 백유경, 이상민

 

 

작가: 윤알음, 남찬미, 석연경, 조화영, 정가영, 김현정, 오채은, 이지민, 이지윤, 신유경, 김진아

 

✔ 회차별 시청률

1회: 5.1%

2회: 4.8%

3회: 4.2%

 

첫방송 일자는 2023년 3월 2일입니다. 다시보기는 온라인 티빙 사이트를 통해서 라이브 및 재방송 시청 가능합니다.

 

 

Copyright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