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요일 일요일 내주변 근처 약국 병원 몇시 (치과, 안과, 정형외과, 피부과, 이비인후과)

Information

by 두개의달

본문

반응형

토요일, 일요일, 주말에 관공서, 가게 등 영업 여부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요일 일요일 약국 병원

 

평일에 자유롭게 갈 수 있었던 병원이나 약국, 우체국, 은행, 부동산 등 갑자기 주말에 갈 일이 생깁니다. 그럴 때는 영업시간확인이 필요합니다.

 

대표사진

 

약국의 경우 내동네 근처에 어떤 약국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휴일지킴이약국 사이트에서 현재 운영 중인 약국 조회가 가능합니다.


날짜, 시간, 지역별로 선택 가능하여 집에서 모바일로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주말 등 쉬는 날에도 문 여는 약국 조회가 가능합니다.

 

내근처 약국 영업확인

 

공휴일 등에도 쉬지 않는 연중무휴약국 검색도 가능합니다. 또한 야간에도 근무하는 심야약국을 검색하실 수도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약국 영업시간 조회 가능한 사이트는 휴일지킴이약국 사이트입니다. 바로가기 링크 첨부해 드리겠습니다.

 

 

약국 영업시간 조회 (열기)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의약품, 의약품 복용범, 외용약 사용법 등 정보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내근처 병원 영업확인

 

약국 외에도 병원 찾기 및 영업시간 확인도 온라인으로 가능합니다. 주소, 진료과목, 진료요일, 진료시간 선택 후 간편조회 가능합니다.

 

 

병원 영업시간 조회 (열기)

 

 

가고자 하는 병원 위치와 병원 영업시간을 확인했다면 혹시나 진료시간이 변동될 수 있으므로 방문 전에 전화로 확인 후 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말(토요일, 일요일)에도 문여는 병원 검색 후 가까운 근처 동네 병원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까운 응급실 찾기

 

갑자기 너무 아픈 일이 생기거나 긴급 상황이 생길 때 당황하지 말고 재빠르게 응급실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내주변 가까운 응급실 찾기 사이트 공유드립니다.

 

 

가까운 응급실 찾기 (열기)

 

 

주소를 설정하고 반경 거리를 설정하면 가까운 응급실 위치와 전화번호가 조회됩니다. 응급실 및 입원실 운영 여부도 나와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토요일, 일요일 주말에 내 주변, 근처에 가까운 약국, 병원이 영업하는지 영업시간 조회하는 방법과 야간에도 여는 병원 정보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Copyright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