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버스 분실물 찾기 전화 (서울 택시, 경기도 시내버스, 수원, 대구, 부산, 인천)

Information

by 두개의달

본문

반응형

버스에서 물건을 놓고 내려 잃어버린 경우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버스 분실물 찾기

 

버스 분실물 찾는 방법은 서울 대중교통 통합분실물센터, 경기버스 유실물 센터, 경찰청 유실물 통합포털 사이트 등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대표사진

 

서울 버스에서 물건을 잃어버렸다면 서울특별시에서 운영하는 대중교통 통합분실물센터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습득물 리스트 조회, 습득물등록, 분실물 등록 등 확인 가능하며 버스, 마을버스, 법인택시, 개인택시 등 습득장소 선택 후 조회가 가능합니다.

 

버스 분실물 조회하기

 

습득물 종류는 지갑, 쇼핑백, 서류봉투, 가방, 배낭, 핸드폰, 옷, 책, 파일, 장난감, 기타 등 선택이 가능하며 습득 기간도 조회 가능합니다.

 

 

버스 분실물 조회 (열기)

 

 

버스 분실물 중 찾아가지 않은 물건 건수는 약 27만 건수가 됩니다. 혹시 본인이 버스에 놓고 내린 물건이 있는지 사이트 방문하여 조회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경기버스 분실물 조회

 

경기도 버스에서 물건을 잃어버려 분실물을 찾는 경우 경기버스 유실물 센터 사이트 이용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경기버스 분실물 조회 (열기)

 

 

버스 분실물을 찾으시려면 본인이 탑승했던 버스번호, 하차한 장소, 시간 등을 알고 계시면 찾는데 도움이 됩니다. 버스회사에 습득물이 있다면 본인이 직접 내방하여 분실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버스 분실물 찾기

 

부산에서 버스를 타다가 물건을 놓고 내렸을 경우에는 부산광역시 분실물센터 사이트를 이용하여 조회 가능합니다.

 

 

부산버스 분실물 조회 (열기)

 

 

부산광역시 버스운송사업조합, 마을버스운송사업조합, 택시운송사업조합, 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도시철도 부산교통공사 등 사이트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합니다.

 

또한 대중교통 분실물의 경우 경찰청 유실물 통합포털에서도 분실물 통합관리하고 있으니 습득물 상세 검색을 통해 분실물 조회가 가능합니다.

 

버스 분실물 찾기 (서울버스, 경기도버스, 부산버스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Copyright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