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다시보기 등장인물 종방연 촬영기간 / 김밥집 촬영지 행궁동 카자구루마 / 넷플릭스 티빙

Issue

by 두개의달

본문

반응형

채널 ENA에서 편성한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방송시간은 수/목 오후 9시입니다. 총 16부작이며 2022년 6월 29일 방영 시작하였고, 8월 18일 종영 예정입니다. 드라마 제작은 에이스토리 스튜디오지니 낭만크루입니다. 드라마 제작비는 약 201억 원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톡게시판

 

▶ 우영우 톡(TALK) 게시판 ◀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장인물]

우영우 역 - 박은빈
이준호 역 - 강태오
정명석 역 - 강기영
우광호 역 - 전배수
한선영 역 - 백지원
태수미 역 - 진경
동그라미 역 - 주현영
최수연 역 - 하윤경
권민우 역 - 주종혁
김민식 역 - 임성재

 

- 제작진 연출: 유인식

- 제작진 극본: 문지원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의 후속으로 방영되는 ENA 수목드라마입니다.

 

종방연종방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제작진과 출연진은 2022년 7월 15일 서울 강남 한 식당에서 종방연을 가졌습니다. 지난 8개월 간 촬영기간의 대장정 끝에 마무리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다시보기

 

다시보기는 넷플릭스(NETFLIX) 시즌(seezn)으로 스트리밍 가능하며, 쿠팡플레이와 티빙은 스트리밍 제공하지 않습니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촬영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에 나오는 김밥집 촬영지는 수원 행궁동 카자구루마입니다. 우영우 김밥집의 식당은 카자구루마 일식당이며 사케동, 아부리사케동, 연어장동, 야끼규동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21시이며 브레이크 타임은 15시부터 17시입니다.

 

 

이 외에도 충남 당진 일대와 인천 청라 국제도시, 대전역 동광장, 창원 대산 동부마을 등에서 촬영했습니다. 

 

우영우 제작사 에이스토리

 

드라마 방영 후 제작사인 에이스토리 주가가 17,500원에서 27,750원까지 상승했습니다. 에이스토리 종목의 2021년 총 매출액은 589억 영업이익은 69억으로 영업이익률은 11.77%였습니다. 하지만, 2022년 1분기 매출액은 306억으로 매출액만으로 보면 전년도 매출액의 절반을 넘는 수준입니다.

 

반응형

 

▼ 관련 인기글 ▼

자폐스펙트럼 원인/증상

박은빈 mbti 필모그래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