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드없이 현금인출 하는 방법 atm기기 카카오뱅크 카카오페이 출금한도 수수료 전월실적 20만원 출금인증번호

Information

by 두개의달

본문

반응형

카드없이 현금인출 하는 방법

 

요즘 카드 없이도 ATM출금을 할 수 있는 것은 다 아시죠. 방법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카카오페이에 잔액이 있을 경우 카카오페이머니카드로 출금 및 결제를 할 수도 있고 카드가 없어도 카카오톡 인증번호를 통해 카드없이 현금 출금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에서 오른쪽 아래에 점점점 있는 버튼을 클릭하여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합니다. 가운데 Pay라고 써져있는 화면을 클릭합니다. 금액이 0원이어도 연동되어있는 계좌에 잔액이 있다면 상관없습니다. 카카오톡 설정에서 홈, 자산관리, 혜택, 서비스 중에서 서비스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ATM출금 버튼을 클릭합니다.

 

ATM출금 인증번호 요청을 누르기 전에 출금액 입력을 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수수료는 1,300원 입니다. 전원 카드 이용실적이 2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ATM 출금 수수료 무료 입니다. 일단 2만원을 뽑아보기 위하여 2를 입력합니다.

 

 

참고로 전월 이용실적 기준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국내 가맹점 결제(승인)금액과 교통카드 이용금액(초기충전금 제외)의 합산을 기준으로 합니다. 교통카드 이용금액 및 통신료 자동이체 금액은 카카오 매출표 접수월의 이용실적에 합산 적용됩니다. (캐시비 교통카드는 사용일로부터 1~2일 후에 카카오로 매출표가 접수됨) 결체 취소 금액은 취소 매출표 접수월의 이용실적에서 차감됩니다.

 

[ 적립 및 실적 산정 제외 ]

대학 등록금,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충전, 정부 지원금, 연체료, 제세공과금(국세지방세,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전기/상하수도 요금 등)

결제 취소 금액은 포인트 적립 및 실적 산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대상 가맹점(업종)은 BC카드 전산 등록 기준입니다.

 

반응형

 

ATM 출금 인증번호화면이 나옵니다. 총 6자리 숫자이고 아래에 보기 버튼을 누르면 6자리 인증번호가 공개 됩니다. 해당 6자리 인증번호를 ATM기기에 입력해주면 됩니다. 그럼 ATM기기로 가보도록 합시다. 가운데 있는 Pay버튼 카카오 모양으로 되어있는 화면을 클릭합니다.

 

[ 제휴 ATM ]
롯데, 한국전자금융, 한네트, 효성
(세븐일레븐,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CU, GS25, 미니스톱, 이마트24, 지하철역 서울/대구/부산 등에 설치)

출금한도: 1회 30만원/1일 200만원(모바일 출금과 통합 한도 적용됩니다)

 

 

생년월일을 입력합니다. 년도 포함 8자리 입력하면 됩니다.

 

사진

 

그 다음 출금승인번호 입력입니다. 아까 위에서 진행했던 인증번호 6자리 입력하시면 됩니다. ATM 출금 인증번호 화면에서 보기를 누르면 6자리 인증번호가 공개됩니다.인증번호를 누르면 출금이 바로 진행됩니다. 카카오페이 카드없이 현금인출 완료. 현금 나오는 곳에서 가져다가 쓰시면 됩니다.

 

 

▼ 관련 인기글 ▼

카드없이 atm 입금하기

쿠팡 나중결제 한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