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커플 깻잎논쟁 시리즈 같은거 비슷한거 모음 / 연애 관련 밸런스게임 질문 주제

과몰입금지

by 두개의달

본문

반응형

커플논쟁 토론 거리의 시작이 된 깻잎 논쟁. 이와 비슷한 논쟁들을 가져와 보았습니다.

 

커플 각종 논쟁거리 모음

 

깻잎 논쟁의 원조는 노사연 이무송 부부의 실제 사건에서 나온 이야기에서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내 친구가 깻잎 절임을 낱장으로 떼어 내지 못하는 것을 내 애인이 도와둔다면 이는 화낼 거리가 맞는가? 에 대한 커플 각종 논란이 파생되었습니다.

 

커플 논쟁 같은 시리즈가 있으니 연인 사이나 썸 사이에서 가볍게 연애 온도를 테스트하거나 토론할 수 있는 주제입니다. 커플 만약에 게임 시작하겠습니다.

 

커플논쟁 모음

 

Q. 병뚜껑 논쟁

병뚜껑이 너무 꽉 조여서 열리지 않을 때 다른 사람에게 병뚜껑을 열어달라고 부탁할 수도 있고 아니면 주변에서 이를 지켜 보던 사람이 "줘봐"하면서 병뚜껑을 따줄 수도 있습니다.

 

A. 따줘도 된다

마시던 걸 마시는 것도 아니고 병뚜껑 따줘는 것 쯤이야 상관없다. 관찰력이 뛰어나고 매너 좋은 사람이다.

 

B. 굳이 따줄 필요 없다

혹시나 부탁하면 모를까 굳이 나서서 병뚜껑을 따줄 필요는 없다.

 


Q. 립밤 논쟁

겨울에 입술이 많이 트는 사람들은 립밤은 필수입니다. 그런데 립밤을 집에 놓고 와서 새로 사기도 그렇고 안 바르기도 그렇습니다. 내 애인과 내 절친의 립밤 공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A. 공유해도 된다

다른 마음을 가지고 고의로 빌리는 것도 아니고 한 두번쯤은 그냥 빌려줘도 된다.

 

B. 공유하면 안된다

간접키스다. 빌려주는 사람도 이상하고 빌리는 사람도 이상하다. 입술이 트게 내비둬서 메마르게 해야 한다.

 

 

Q. 새우 논쟁

나와 내 애인, 절친이 포함된 술자리 모임에서 안주로 새우가 나왔다. 내 애인이 새우를 친절하게 벗겨서 내 앞접시에 주었다. 근데 나 뿐만 아니라 내 절친에게도 똑같이 새우를 까서 준다.

 

A. 상관없다

입에 먹여주는 것도 아니고 새우까서 주는 것 정도야 매너의 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굳이 예민하게 반응하지 않는다.

 

B. 오바다

손이 없나 발이 없나. 내 친구도 알아서 먹겠지. 나 새우 다 먹었으니까 내 새우나 또 까줘라.

 


Q. 반찬 논쟁

나와 내 애인, 절친이 밥을 간단히 먹고 있다. 반찬이 여러개 있는 한식집인데 내 친구가 조금 멀리 있는 반찬을 한두번 계속 먹는다. 근데 내 애인이 그 반찬 그릇을 집어서 내 친구에게 가까이 가져다주었다. 나는 안 먹는 반찬이긴 하다.

 

A. 옮겨줘도 된다

거리가 좀 있어서 젓가락질하기가 불편한 내 친구를 위해 매너 있는 행동 정도로 봐줄 수 있다. 그리고 내가 안 먹는 반찬이니 친구가 다 먹어도 된다.

 

B. 이해가지 않는다

내 친구가 그 반찬을 좋아하면 직접 더 달라고 할 수도 있고 다른 반찬들도 많은데 굳이 반찬 그릇을 옮겨주나? 그리고 왜 내 친구의 행동에 그렇게 관심이 많은지?

 

반응형

 

Q. 이벤트 논쟁

나와 내 애인 기념일에 깜짝 파티를 해주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다. 그런데 알고 보니 내 애인과 내 절친이 1주 동안 몰래 연락하며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다.

 

A. 괜찮다

내 애인이 모르는 나의 모습을 내 절친이 알 수도 있기 때문에 몰래 준비한 애인의 기획력과 정성에 감동한다.

 

B. 안 괜찮다

몰래 연락하는 것 자체가 기분 나쁘다. 이벤트고 나발이고 이제 퍼즐이 맞춰진다. 그때 그래서 이랬구나.

 


Q. 택시 논쟁

술자리를 마치고 각자 집에 가야 하는 상황이다. 나는 집이 근처라 걸어가려고 한다. 근데 내 친구와 내 애인이 같은 방향이어서 택시비도 아낄 겸 같이 택시를 타고 가려고 한다.

 

A. 타고 가도 된다

일이 났으면 벌써 났다. 같은 방향이니 같이 탈 수도 있다. 위험하지도 않고 뭐 좋다.

 

B. 절대 안 된다

택시비 얼마나 나온다고 그냥 따로 가라. 요즘은 카카오 택시가 잘되어 있어서 법인으로 불러줄 테니까 그냥 따로가 제발.

 

 

Q. 롱 패딩 논쟁

패딩에는 지퍼가 있습니다. 가끔 지퍼가 안될 때가 있는데 내 애인은 지퍼 올리기의 장인입니다. 내 친구가 내 앞에서 지퍼를 잘 못 올리고 있습니다. 근데 내 애인이 내 앞에서 내 친구의 지퍼를 올려줍니다.

 

A. 가능하다

눈만 안 마주치고 지퍼에만 집중하여 올려둔다면 오케이. 노룩 지퍼 올리기 가능합니다.

 

B. 불가능하다

지퍼 안 올려도 안 얼어 죽는다. 굳이 내 앞에서 직접 나서서 지퍼를 올려준다고? 말도 안 되는 행동이다.

 


Q. 겉옷 논쟁

나와 내 친구 그리고 애인이 있는 모임에서 야외 테라스에서 이야기를 하며 커피를 마시고 있다. 나와 애인은 옷을 따뜻하게 입고 왔는데 내 친구가 너무 얇은 옷을 입고 왔다. 내 애인은 추위를 타지 않아서 겉옷을 벗고 있는 상태다. 근데 그 겉옷을 내 친구에게 건네주며 이거 입으라고 한다.

 

A. 상관없다

어차피 안 입고 있던 옷이고 내 친구가 춥다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 집에 갈 때 다시 내 애인에게 주면 된다.

 

B. 안된다

내 친구가 춥든 말든 옷을 왜 직접 챙겨주는지 이해가 안 간다. 그 시간에 나한테 더 신경 썼으면 좋겠다.

 

 

Q. 노래방 듀엣 논쟁

나와 내친구 그리고 애인이 포함된 모임끼리 노래방을 갔다. 재미있게 놀고 있었는데 갑자기 내 친구와 내 애인이 듀엣곡을 부른다. 논쟁 거리가 되는지

 

A. 불러도 된다

뽀뽀하는 것도 아니고 노래 같이 부르는 것 쯤이야 상관없다. 신경 안 쓰고 쿨하게 넘어간다.

 

B. 부르면 안 된다

노래가 듀엣곡 밖에 없나. 랩도 있고 발라드도 있고 댄스곡도 있는데 그냥 알아서 각자 불러라. 마이크로 맞기 싫으면.

 

 

▼ 관련 인기글 ▼

바퀴입(바퀴달린입2) 토론 주제

19밸런스게임 매운맛 질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