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절스타일 연애테스트 :: 명절 연애 테스트 MBTI 유형 결과 모음

과몰입금지

by 두개의달

본문

반응형

2023 설날 날짜는 1월 22일입니다. 명절을 맞아 간단한 연애테스트 해봅시다.

 

명절 연애 테스트

 

 

명절 스타일로 알아보는 연애 테스트입니다. 

ㅇㅇㅇㅇㅇ 작성 ㅇㅇㅇ 보았을 때 ㅇㅇ 3줄 PC는 2줄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여기ㅇㅇㅇ 꼭꼭

 

썸네일

 

명절에 사람들을 만났을 때 어떻게 행동할 것인지 용돈은 어떻게 쓸 것인지 등 몇가지 질문을 통하여 본인의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명절 연애 테스트 결과별로 mbti와 비교도 가능합니다.

 

💡 명절 연애 테스트 MBTI 유형 결과

ESFJ: 보름달 / ESFP: 강강술래

ESTJ: 호박전 / ESTP: 떡국

ENTP: 갈비찜 / ENTJ: 연

ENFP: 엔프피 / ENFJ: 굴비

INFJ: 청주 / INFP: 송편

INTJ: 꼬치전 / INTP: 약과

ISFP: 식혜 / ISTJ: 곶감

ISFJ: 대추 / ISTP: 밤

 

명절 연애 테스트하기

 

Q. 명절이다 명절날 공휴일에 나는?

 

A. 명절 연휴는 당연히 친척들 보러 가야지! 너무 보고싶어

 

B. 오랜만에 긴 연휴다. 나는 조용히 쉬는게 더 좋아


Q. 큰집에 가게 된 나는?

 

A. 예의있게 인사 드린 후 방안에서 스마트폰하기

 

B. 나의 근황을 설명하며 여럿이 이야기 하기

 

 

Q. 어르신이 모두 모여서 윷놀이 하자고 한다.

 

A. 사람도 많은데 굳이 다같이 해야하나?

 

B. 재미있겠다 내가 다 이길거야


Q. 오랜만에 만나서 용돈을 주셨을 때 나는?

 

A. 오 용돈이다! 신난다

 

B. 이걸로 뭐하지? 옷을 살까? 맛있는 것을 먹을까?


Q. 명절 음식을 하게 된 나는?

 

A. 대충 이정도 넣으면 되겠지하며 손대중으로 넣는다

 

B. 레시피에 나온 정량대로 계량하여 음식을 만든다

 

 

Q. 친척들과 맛집을 가기로 했다.

 

A. 어떤 식당인지 리뷰, 별점, 후기 등을 찾아본다.

 

B. 썸네일 이미지만 봐도 맛집인지 아닌지 알 것 같다.


Q. 부모님이 명절에 용돈으로 소비 계획을 짜라고 한다.

 

A. 금액에 맞는 물건 하나를 말한다.

 

B. 하나 하나 적은 후에 보여드린다.


Q. 귀경길 친구가 사고가 났다고 한다.

 

A. 괜찮아? 다친 곳은 없어?

 

B. 괜찮아? 보험은 들었어? 어쩌다가 사고가 난거야.

 

 

Q. 오랜만에 친척들을 만났을 때 듣고 싶은말은?

 

A. 용돈줄게.

 

B. 올해는 모든 일이 다 잘될거다.


Q. 친구가 명절에 혼자 보내야 한다고 우울해 한다.

 

A. 나라도 같이 있어줄게. 외롭겠다.

 

B. 혼자 심심하겠다.


Q. 친구가 명절에 어땠냐고 물어볼 때 나는

 

A. 윷놀이도 하고, 음식은 진짜 맛있었고 용돈도 받았어

 

B. 오랜만에 어르신들 인사드리고 재미있었어

 

 

Q. 집에 돌아갈 시간이다 나는?

 

A. 교통편을 검색하여 안막히는 길을 검색해본다.

 

B. 네비를 찍는다.

 

명절스타일로 알아보는 연애테스트를 통해 나랑 맞는 유형, 나랑 안맞는 유형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명절 연휴를 맞이하여 가볍게 재미로 할 수 있는 MBTI 관련 테스트입니다.

 

 

▼ 관련 인기글 ▼

MBTI J P 차이 질문

 

▼ 관련 참고글 ▼

화학원소 찾기 성격테스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