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카오 택시 분실물 접수 신고 고객센터 :: 카카오택시 기사 핸드폰 전화번호

본문

반응형
728x170

카카오 택시 분실물 접수 및 해결 방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 택시 분실물 접수

 

카카오 택시에 핸드폰을 놓고 내렸거나 기타 분실물을 놓고 내렸을 때 기사님께 전화를 하거나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됩니다.

 

대표사진

 

1. 택시 이용 3일 이내

내 정보의 택시 이용기록을 통해서 기사님께 직접 연락이 가능합니다. 휴대폰을 분실하여서 직접 연락이 어려운 경우에는 카카오택시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2. 택시 이용 3일 이후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약관에 따라서만 제공이 가능하기 때문에 3일 이후에는 연락처 확인이 불가합니다. 탑승하셨던 택시 결제 카드 정보로 기사님 연락처를 확인하거나 분실물센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 택시 고객센터

 

카카오T 고객센터는 챗봇도 이용 가능합니다. 택시/블랙/펫, 바이크, 대리 등 선택 가능하며 이용기록을 통해 상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열기)

 

상담사 연결을 클릭하면 챗봇이 아닌 사람 상담원과 채팅상담이 가능합니다. 카드 승인 정보 기만 문의를 하려면 티머니 고객센터(1644-1188)로 연결도 가능합니다.

 

카카오 기사님 연락처 확인

 

1. 택시 하차 후 3일이 지나지 않았다면 확인 가능

이용 기록을 통해 전화 가능합니다.

 

2. 카카오 T앱을 클릭합니다.

내 정보 > 이용기록 > 우측 상단 '택시' 선택

 

카카오택시 바로가기 (열기)

 

카카오 택시 이용 시 택시 기사님에게 휴대폰 번호가 전달되지만 일정 시간 동안만 유효한 안심번호 형태로 전달이 되게 됩니다.

 

기사님 평가하기

 

✔ 기사님 평가 메뉴

카카오 T앱 > 내 정보 > 이용기록 > 우측 상단 서비스 > 해당 이용 건 우측 점 세개 > 평가

 

✔ 블루 고객이 취소 시 취소 수수료 부과

기사가 콜을 취소할 경우 결제된 플랫폼 이용료는 승객에게 환불되며 취소 정책에 따라 기사는 해당콜과 같은 배차에 대한 제한을 포함하며 카카오택시 이용에 대한 패널티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